커뮤니티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검사지 발송 관련 문제해결 방법
등록일 2010-07-04 14:33:00 조회수 5592
첨부파일

검사지 발송과 관련하여 고객의 문의가 있는 경우 다음과 같이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받았으나 검사창이 열리지 않는 경우

1. 고객이 링크를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 하단의 링크위치 안내

2. 링크가 작동 안하는 경우

    링크를 복사합니다. / 새 인터넷 창을 엽니다. / 주소 창에 붙여넣기를 한 후 엔터를 칩니다.

3. 2번의 경우에도 검사창이 열리지 않으면 제이엠커리어 정혜림위원께 검사지 재발송 요청

4. 보통의 경우 3번 안에서 해결되나 안되는 경우 다른 이메일 권장

 

이메일을 못 받은 경우

1. 정크메일로 들어갔는지 확인

2. 정크메일에도 없으면 제이엠커리어 정혜림 위원께 재발송 요청

3. 재발송 시에도 메일을 못 받는 경우 다른 이메일 권장

공지사항
이전글 제3기 버크만프리뷰 디브리퍼 양성과정
다음글 버크만 안내메일 내용